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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해의 건강 다짐, 건강 식습관 도서와 함께

삼토리 2018.01.03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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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해의 건강 다짐, 건강 식습관 도서와 함께



안녕하세요. 삼토리입니다.

여러분은 평소에 어떤 식사를 하고 계신가요?

올바른 식습관이 우리의 몸을 건강으로 이끌어간다는 사실! 여러분도 잘 아실겁니다.

평소에 바쁘다고 편의점 음식과 배달 음식만 드시는 분들!

몸에 건강한 음식은 맛이 없다 생각하고 계시는 분들!

이런 분들을 위해 맛있고 건강한 식사에 관한 책 몇 권 소개해드릴게요.



『최고의 고혈압 식사 가이드』

작가 : 정남식, 심유진

사진 : 네이버 북스



고혈압 환자와 가족들은 위한 책입니다. 

고혈압의 원인 과다한 나트륨섭취, 비만, 음주, 운동부족 등인데요. 

고혈압 식사 원칙인 DASH(Dietary Approaches to Stop Hypertension) 식사요법을 바탕으로

『최고의 고혈압 식사 가이드』는 한국인 고혈압 환자에게 알맞는 식단을 제시해줍니다.

또한 나트륨과 콜레스테롤을 줄인 맛있는 요리법과 채소, 과일, 통곡식 섭취량을 늘리는 방법,

바른 생활습관 등 예방과 치료에 도움이 되는 내용들이 담겨있습니다.


  



『마흔 식사법』

작가 : 모리 다쿠로

사진출처 : 네이버 북스



40대에 접어들면서 항상 피곤하고, 체력도 금방 떨어지고, 다이어트도 쉽지 않으신가요? 

그런분들께 ‘40대와 20대의 식사법을 달라야 한다!’라고 말하는 『마흔 식사법』을 추천해드립니다!

『마흔 식사법』에서는 물질대사를 높이는 식사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건강을 위해 채소 위주의 식단을 권장하기보단 단백질이 포함된, 다양한 영양소의 균형을 추천하는 책입니다.

 

 

『하루 한 끼 당뇨 밥상』 

작가 : 안철우

사진출처 : 네이버 북스


30세 이상 성인 10명 중 1명이 앓고 있다는 당뇨병은 대표적인 생활 습관형 질병입니다.

이 책은 당뇨인에게 알맞은 식습관과 식사 혈당 관리가 얼마나 중요한지 말해줍니다.

기존의 당뇨 식단에서 오는 환자의 스트레스를 고려해 현실적인 대안을 제시해줍니다.

특히 책에 실린 ‘당뇨병 관리 10계명’은 꼭 읽어보세요!


여러분! 삼토리가 추천해드린 책들 어떠셨나요?

추운 날씨 때문에 외출이 부담스러우시면 집에서 

내 몸을 위한 책 한 권 읽어보는건 어떠신가요!


정관장에서는 여러분의 건강한 몸, 건강한 마음을 위해

‘정관장 다독다독’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올해도 정관장과 함께 건강한 한 해 되시길 빕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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